Voice API
Vonage 프로그래밍 가능 Voice API로 대화 진행은 물론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자 컨텍스트와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형 WebRTC 및 PSTN 통화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음성 기능으로 혁신, 간소화 및 확장을 지원합니다. 우수한 품질의 안정적인 글로벌 통신사 네트워크를 활용하며 초 단위로 비용이 청구되므로 사용한 만큼만 지불할 수 있습니다.다른 기업들의 Voice API를 활용한 성공 사례를 알아보십시오.
통화 추적
전화 통화를 마케팅 도구로 활용
중요한 데이터를 녹음, 캡처하여 리드 마케팅 노력을 평가, 향상시킵니다.- 발신자, 통화 번호, 통화 길이 등과 같은 메타데이터와 통찰력을 추적합니다
- 웹 양식, 이메일뿐만 아니라 가상 전화번호 광고로 리드를 늘리고 리드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 선택한 추적 기준에 따라 처음부터 전문 상담원에게 전화를 연결합니다
단순 대화형 음성 응답
발신자 제어
코드 몇 줄로 간단한 대화식 음성 응답 스크립트를 추가합니다.- 셀프 서비스 통합으로 더 빠른 경험을 제공하며 상담원이 더 중요한 질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 통화 이벤트 데이터와 음성 녹음을 캡처하여 새로운 통찰력을 얻습니다
- 지역 광고 또는 무료 전화번호로 지역성을 유지하고 고객 참여도를 향상시킵니다
음성 기반 중요 알림
중요 정보 제공
전화 통화로 중요한 글로벌 알림을 전달합니다.- 바이럴 마케팅으로 비즈니스를 성장시킵니다
- 지속적인 전화로 알림 내용을 듣게 될 가능성 증가
- 간단한 대화형 음성 응답 애플리케이션과의 동기화로 수신 확인 가능
- 수신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예비 연락처로 알림 전달
가격
비공개
음성 통화에서 고객 신원을 보호하여 개인 정보 보호를 강화하고 플랫폼 외 거래를 방지합니다.- 전화번호를 공개하지 않고 사용자를 연결하여 개인 정보를 보호합니다.
- 통화 내용을 추적, 녹음, 분석하여 새로운 통찰력을 얻습니다
- 자체 플랫폼에서 거래를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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