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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0여 고객들이 커뮤니케이션 선호도를 들려 주었습니다.
CX(고객경험) 인사이트 확보
매혹적인 Cloud Contact Center 특징과 기능
확장 가능한 Vonage Contact Center 기능을 모두 살펴보세요.다양한 기능의 솔루션으로 성능 관리를 돕고 CRM 채널을 통합하며 고객과 지능적으로 연결하고 팀 역량을 최적화합니다. 이러한 종합적인 통합 클라우드 Contact Center 기능으로 대화와 경험을 통한 영업 및 서비스 역량을 향상시키세요.
완벽한 CRM 통합
CRM 고객 데이터와 인사이트가 개인적이고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필요한 데이터를 적시에 제공
맞춤형 대시보드로 참여 이력을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옴니채널*
빠른 라우팅으로 고객이 선택한 채널에서 고객과 소통합니다.효율성과 고객 경험
자동 리소스로 더 복잡한 고객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성능 관리
CRM과 통합을 통해 안전한 Contact Center 데이터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세요.
디지털 채널
컨텍 센터 데이터와 Analytics를 연결하여 숨겨진 통찰력을 확보합니다.
LiveAgent와 챗봇, CRM 채널과 음성의 결합으로 만족스러운 경험을 제공하세요.
Contact Center에 완벽히 통합된 양방향 비디오 및 화면 공유 기능
직관적인 디지털 채널을 제공하여 상담원의 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고객과 신속하게 소통하여 컨택 센터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Voice
CRM 데이터를 활용하여 스마트 동적 라우팅을 결정하고 CX(고객경험)를 개인화합니다.
고객 데이터와 CRM 인사이트를 통합하여 통화를 지능적으로 라우팅하세요.
발신 통화 구성과 공통 단계의 자동화를 통해 영업팀과 서비스팀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세요.
업무 환경 최적화
상담원 경험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CRM 도구와 인사이트를 팀에 제공하세요.
CRM에 직접 지표를 통합하여 품질 관리를 간소화하세요.
고객 경험에 영향을 주는 상담원의 상담 과정 생산성 문제를 파악한 후 해결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M에서 직접 전화 걸기
전화 걸기 실수를 없애고 통화 간격을 줄여 의미 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을 더 확보합니다.- 모든 활동과 통화 녹음을 자동으로 기록합니다
- CLID는 전화를 걸 때 현지 번호를 제공합니다
- CRM 목록 및 캠페인 기반 자동 다이얼
- CRM 도구와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활동을 편리하게 추적, 보고합니다
대화를 분석하여
Vonage Conversation Analyzer로 대화를 심층 분석하고 새로운 사실을 발견합니다.- Einstein Analytics 통합으로 대화를 시각적으로 분류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 음성 텍스트 변환은 통화 내용을 텍스트로 변환하여 연락처, 사례, 사용자 지정 개체와 같은 CRM 개체에 기록합니다.
- 음성 통화를 자동으로 분석하고 추세를 빠르게 파악하며 팀의 규정 준수 및 제품 지식을 평가합니다
- 통화 내용과 지표를 쉽게 연결하여 대화 내용을 더 정확하게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