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enter 품질 관리 프로세스 간소화
Contact Center 품질 관리는 코칭과 고객 중심 측면에서 모두 중요합니다. 그리고 Salesforce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함으로써 팀 성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도구와 통찰력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Salesforce의 KPI
Salesforce와 완벽하게 통합됩니다.- Salesforce에서 Contact Center 지표 지원
- 최신 KPI로 대화 평가 용이
메모 작성
녹음 재생 기능을 활용하여 통찰력을 얻고 기록할 수 있습니다.- 감독관이 녹음 내용을 일시 중지하고 메모를 할 수 있습니다
- 메모 내용은 자동으로 플래그와 타임스탬프가 표시되어 쉽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통화 녹음
리드, 계정, 기회, 사례 또는 사용자 지정 개체 등 Salesforce 작업 개체 내에서 통화 녹음에 액세스합니다.- 통화 녹음본이 Vonage 클라우드에 저장되어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습니다
- 링크로 어떤 대화나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코칭
Contact Center 팀에 즉시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감독관이 통화에 함께 참여하거나 비밀 코칭 방식으로 상담원을 교육시킬 수 있습니다
- 필요한 경우 3자 통화를 쉽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