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대시보드 및 보고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개인 및 팀 성과를 모니터하는 데 유용한 맞춤형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이 컨택 센터 분석 도구로 부서 내 개선 영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요금제 보기

Salesforce의 Vonage Contact Center 보고

Person with 3 magnifying glasses.
옴니 채널

옴니 채널 통찰력

Salesforce 보고서의 컨택 센터 지표를 편리하게 검토합니다.
  • 채널 활동을 Salesforce에 자동으로 기록하여 즉시 검토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 보고 솔루션에서 전체 메트릭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Bar graph with up arrow

필요한 데이터

Vonage, Salesforce와 관련된 팀의 활동과 작업을 모두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
  • 맞춤형 대시보드
  • 월보드
  • 보고서
비디오 데모
Vonage Contact Center Salesforce 대시보드
Salesforce 보고서의 컨택 센터 지표를 편리하게 검토합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