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시보드 및 보고
Salesforce 전용 Vonage Contact Center는 개인 및 팀 성과를 모니터하는 데 유용한 맞춤형 대시보드를 제공합니다. 이 컨택 센터 분석 도구로 부서 내 개선 영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Salesforce의 Vonage Contact Center 보고
옴니 채널
옴니 채널 통찰력
Salesforce 보고서의 컨택 센터 지표를 편리하게 검토합니다.- 채널 활동을 Salesforce에 자동으로 기록하여 즉시 검토할 수 있습니다
- Salesforce 보고 솔루션에서 전체 메트릭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데이터
Vonage, Salesforce와 관련된 팀의 활동과 작업을 모두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및 과거 데이터
- 맞춤형 대시보드
- 월보드
- 보고서
비디오 데모
Vonage Contact Center Salesforce 대시보드
Salesforce 보고서의 컨택 센터 지표를 편리하게 검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