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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iceNow와 Vonage Contact Center의 통합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는 조직이 외부 및 내부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게 해주며 상담원이 다른 앱을 열지 않고 중요한 고객 데이터를 쉽게 활용하는 데 도움을 주는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로 상담원 역량 강화

유연성

지원 버전과 작업 공간

클라우드 기반 Contact Center가 가장 중요한 요소, 바로 고객에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 ServiceNow의 Madrid, New York 또는 Orlando 버전에서 작동합니다
  • Classic 또는 Agent ServiceNow 작업 공간과 호환됩니다
다양한 기능

다양한 통화 처리 기능 활용

강력한 주요 성능 지표, 개인화 및 생산성 기능을 갖추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 Vonage ContactPad UI 내장
  • 화면 팝¹
  • 클릭 투 다이얼
  • 동적 라우팅¹
  • Webchat

  • 화상 참여(비디오 및 화면 공유)

아카이브

간편한 세부 통화 내역 및 기록 유지 관리

ServiceNow 앱에서 음성 통화, 로그, 녹음본 등을 검토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및 메모 기록
  • 새 기록 생성²
  • 통화 요약 보고³
  • 통화 녹음 재생 링크
Illustration of a laptop.
전제 조건

적은 시스템 요건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는 운영 요구가 적고 까다롭지 않습니다.
  • ServiceNow ITSM/CSM의 Madrid, New York 또는 Orlando 버전

  • 고객 서비스, 알림, CTI Softphone 등의 추가 ServiceNow 플러그인
  • Vonage Contact Center 패키지
  •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 커넥터
  • Chrome 또는 Firefox 브라우저
  • 서비스 기반 제안⁴

¹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2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와 함께 제공

3 셀렉트 및 프리미엄 VCC 패키지 또는 Insights API와 함께 제공

4 업무 기술서 필요 

 

Vonage Contact Center for ServiceNow
Deskphone with Vonage log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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