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Vonage App Centre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 경험을 맞춤형으로 조정하는 일은 결코 쉽지 않습니다. Vonage App Center는 데스크탑 및 모바일용 VBC 플랫폼에 부가가치가 높은 CRM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완벽하게 통합시키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¹
App Centre(VBC 고객 대상)
Screen grab of Unified Communications App Center showing possible integrations and connections.
Pictogram of a megaphone

커뮤니케이션 최적화

VBC는 CRM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에코 시스템을 활용하여 고객 참여와 직원 이용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수준으로 워크플로 흐름의 효율과 민첩성을 실현합니다.
Pictogram of hand wrapped around smartphone

생산성 향상

Vonage App Center는 직원들이 매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과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워크플로를 개선합니다.
Pictogram of money

투자 가치 확대

VBC 사용자는 친숙한 단일 인터페이스 안에서 업무상 중요한 기능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Pictogram of four stars and an check mark indicating successful verification.

이용 환경 관리

Vonage App Center는 다양하고 강력한 타사 애플리케이션과 생산성 도구로 구성된 셀프서비스 생태계를 제공하므로 전문적인 서비스나 개발 인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Illustration of improved process measuring.

클릭 한 번으로 실행

VBC 관리자는 Vonage App Center를 통해 회사 성장에 필요한 앱과 생산성 도구를 선택하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별점

App Centre 기능

Business Inbox 고객과 메시지를 주고받는 방법을 바꿔보십시오.
통화 및 페이징 그룹 한 번에 여러 내선번호로 착신전환하십시오.
통화 모니터링 통화 “모니터링”, 직원들과 “비밀 대화” 또는 지원 목적의 “끼어들기”를 수행합니다.
통화 녹음 사무실 전체 또는 몇몇 지정 통화에 우수한 통화 녹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통화 대기열 수신 통화를 전문적으로 관리하십시오.
컨퍼런스 브리지 버튼 하나를 눌러 최대 30명의 참여자를 연결합니다.
고객의 견적서를 작성하고 절차를 자동합니다.
회사의 지역 및 국제 전화번호 지역 정보 제공: 원하는 지역 번호와 함께 전화번호를 게시합니다.
명료한 청구서를 작성하여 신속한 결제를 받으십시오.
지역 페이퍼리스 팩스 이동 중에 팩스를 주고 받아보십시오.
회선 현황 공유 다른 내선번호를 모니터링하며 서로 대신하여 전화를 받습니다.
스팸 차단 모든 수신 통화의 스팸 전화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무료 회사 전화번호 고객이 쉽게 회사에 연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무료 페이퍼리스 팩스 고객에게 무료로 이동 중에 고객과 팩스를 주고 받아보십시오.
회사에 필요한 만큼 내선번호를 추가합니다.
직원 휴대폰으로 착신 전환할 전용 직통 번호를 제공합니다.
비주얼 보이스메일 이메일 받은편지함에서 직접 보이스메일의 내용을 받아보십시오.
가상 사서함 보이스메일을 독립형 보이스메일 사서함에 사적으로 저장합니다.
Vonage Contact Center Vonage 컨택 센터 솔루션이 어떻게 모든 사업 규모와 요건을 지원하는지 알아보십시오.
Vonage Support Plus IT 및 기술 문제에 대한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원격 지원을 제공합니다.

지금 VBC 모바일 앱 다운로드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