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Inbox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의 고급 메시징 기능인 Business Inbox를 사용하여 고객과 메시지를 주고받는 방식을 변경해보십시오.Business Inbox 개요
Business Inbox를 사용하면 고객이 단문메세지를 사용하여 회사 대표번호(무료전화 번호 포함)에 연결되거나 Facebook에서 연락을 취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통합으로 고객이 Facebook의 회사 페이지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면 Business Inbox를 통해 메시지를 받고 회신할 수 있습니다.Business Inbox 작동 방식
Business Inbox에 모든 사용자의 접근을 허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회사의 대표번호에서 모바일 앱, 웹 앱 또는 데스크톱 앱을 통해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음질
여러 대화를 한 번에 관리하여 평균 대기 시간을 줄이고 현재 및 잠재적 고객이 선호하는 채널에서 대화가 가능하도록 지원하여 전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객 이탈을 줄입니다.멀티미디어
VBC 앱에서 직접 소셜미디어를 사용할 때 (1) 무료전화 번호*로 메시지를 보내고 (2) 사진, 음성 및 동영상, 첨부 파일, 이모티콘이 포함된 다양한 메시지를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생산성
직원 생산성,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능률을 높입니다.*Business Inbox를 사용하는 고객은 무료전화 번호와 문자 메시지 및 소셜 메시지 교환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