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 모니터링
통화 “모니터링”, 직원들과 “비밀 대화” 또는 지원 목적의 “끼어들기”를 수행합니다.통화 모니터링 개요
통화 모니터링은 감독자가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직원을 실시간으로 교육하고 관리하는 데 활용되는 강력한 도구입니다. 이 애드온 기능을 사용하면 승인 받은 담당자들이 통화를 청취 및 "모니터링"하고, 모니터링 대상 상담원에게 "비밀 대화"를 하고, 통화 "끼어들기"를 통해 고객 상담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통화 모니터링 서비스 작동 방식
감독자가 선택하는 모든 내선의 계정을 간단히 모니터링할 수 있고, 모바일 앱, 웹 앱 또는 데스크톱 앱을 사용하여 스마트폰 또는 노트북에서도 원격으로 통화 모니터링 기능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내선을 선택하고 모니터링을 시작하면 간단한 키 입력으로 "모니터링", "비밀 대화", "끼어들기" 모드 사이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