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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 채널 선호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귀사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으신가요?

    CX 통찰력 보기

기능 소개

Vonage Meetings를 통한 화상 협업 등의 50여 가지 음성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과 Vonage App Center를 통한 다양한 생산성 도구가 자체 인터넷 연결 상에서 실행되는 하나의 강력한 전화 시스템에 통합되어 제공됩니다.
Collage of product imagery including a video call, admin portal page and smartphone dialing screen.
Screen grab of the Unified Communications product's app center on desktop

선호하는 커뮤니케이션 방법 통합

50여 가지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대화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간편한 설정과 채택 및 확장 용이성
  • 데스크톱 및 모바일 앱을 통해 팀과 도구의 연결 상태 유지
  • 시간과 장소의 구애를 거의 받지 않고 직원 간 그리고 직원과 고객 커뮤니케이션 가능
  • 유연성 높은 다양한 기능을 현재 사용 중인 도구 및 앱과 통합
Tablet and phone devices

모빌리티와 옴니 채널

팔로우 미 여러 번호에 통화 팔로우를 설정하면 어느 위치에서든 통화 수신이 가능합니다.
Business Inbox 고객과 메시지를 주고받는 방법을 바꿔보십시오.
착신 전환 착신전환 기능으로 연결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통화 전환 모바일에서 데스크탑으로 또는 데스크탑에서 모바일로 매끄럽게 통화를 전환하십시오.
휴대전화 통합 휴대폰에서 VoIP 시스템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데스크탑 컴퓨터에서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 제어
모바일 앱 어디로 이동하든 비즈니스 전화 시스템과 연결을 유지하십시오.
하나의 내선번호에 여러 장치 사용 모든 전화기가 하나의 내선 번호에 연결됩니다.
통화도 놓치지 않기 통화 라우팅을 위한 모빌리티 옵션군입니다.
페이퍼리스 팩스 이동 중에 팩스를 주고 받아보십시오.
비즈니스 SMS 전문성을 유지하십시오. 업무용 문자 메시징이 가능합니다.
보이스메일에서 이메일로 이메일 받은편지함에 편리하게 보이스메일을 녹음하십시오.
가상 보이스메일 맞춤형 인사말을 녹음하고 어디서든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어디서나 작업 수행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가상 인력을 확보하십시오.
Vonage Visual Voicemail® 이메일 받은편지함에서 직접 보이스메일의 내용을 받아보십시오.
Vonage Reach 라이프사이클 참여로 SMS 자동화.
Group of 3 people

협업과 생산성

통화 알림 통화 전에 준비 완료하십시오.
통화 그룹 한 번에 여러 내선번호로 착신전환하십시오.
통화 모니터링 통화 “모니터링”, 직원들과 “비밀 대화” 또는 지원 목적의 “끼어들기”를 수행합니다.
컨퍼런스 브리지 버튼 하나를 눌러 최대 30명의 참여자를 연결합니다.
페이징 그룹 팀 전체에 공지 사항을 발표하십시오.
팀 메시징 팀 메시지를 통해 동료들과 연결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Vonage Meetings 조직 전체에 직관적인 화상 협업 솔루션을 제공하십시오.
Group of 3 people

고객 및 직원 경험

통화 알림 통화 전에 준비 완료하십시오.
통화 스크리닝 각 전화를 심사한 후 중요한 전화만을 받으십시오.
방해금지 발신자를 직접 보이스메일로 보내십시오.
스팸 차단 모든 수신 통화의 스팸 전화 여부를 확인하십시오.
통화중 램프 필드(BLF) 시스템의 각 전화기에 대한 상태 표시.
연속성 통화 비상 시 자동 통화 다시 라우팅.
통화 대기 다른 통화로 빠르게 이동했다가 돌아옵니다.
통화 기록 장치 자세한 통화 기록을 확보하십시오.
통화 일시 중지 통화 전환으로만 처리하지 마십시오. 통화 일시 중지를 이용하십시오.
통화 대기열 수신 통화를 전문적으로 관리하십시오.
전사적 통합 녹음 전체 사무실에 우수한 통화 녹음 서비스를 구축하십시오.
온디맨드 통화녹음 원할 때, 원하는 통화를 녹음합니다.
통화중대기 다른 전화를 받고 있는 동안 조용히 알림을 제공합니다.
클릭 투 콜 미 고객에게 빠르고 쉽게 연락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대시보드 모든 계정 사용자의 실시간 상태를 확인합니다.
HD 보이스 모든 장치에서 우수한 통화 질을 제공합니다.
안내원 콘솔 많은 통화량을 관리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입니다.
회선 현황 공유 다른 내선번호를 모니터링하며 서로 대신하여 전화를 받습니다.
동­시 벨울림 전화를 놓치는 경우를 예방하는 데 유용하면서도 간단한 설정입니다.
발신자 ID 전화를 받기 전에 발신자가 확인됩니다.
맞춤 통화 태그 지정 수신 전화의 발신자 정보가 쉽게 확인됩니다.
회사 대표번호 광고 등에 사용할 주요 회사 대표번호를 지정합니다.
무료 전화번호 고객이 쉽게 회사에 연락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통화 차단 필요에 따라 수신 또는 발신 통화를 차단합니다.
클릭 투 다이얼 자동 다이얼로 간편하게 웹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안내 목록에서 정보를 수집합니다.
Soluto™ 기반 Vonage Support PLUS IT 및 기술 문제에 대한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원격 지원을 제공합니다.
Salesforce cloud

유연성

발신자 ID 차단 발신 통화에서 발신자 ID 표시를 차단합니다.
발신자 ID 설정 전화할 때 발신자 ID를 쉽게 변경하고 발신자 ID 표시 대상자를 선택합니다.
관리 포털 단일 포털에서 전체 전화 시스템을 관리합니다.
App Centre 커뮤니케이션 경험을 향상시키는 앱을 검색합니다.
동적 발신자 ID 전화기에서 간단히 숫자 몇 개를 클릭하여 맞춤형 발신자 ID를 사용합니다.
현지 또는 지역 전화번호 지역 정보 제공: 원하는 지역 번호와 함께 전화번호를 게시합니다.
통화 대기음 발신자 대기 환경을 개선합니다.
Smart Numbers 회사의 요구에 정확히 맞춰 지능적으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전화번호.
사용자 포털 내선번호를 간편하게 구성하고 관리합니다.
가상 사서함 보이스메일을 독립형 보이스메일 사서함에 사적으로 저장합니다.
가상 안내원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위한 맞춤형 통화 라우팅.
Yealink T46S
하드웨어

비즈니스 전화 및 액세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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