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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택 센터 통합을 찾고 계신가요? Vonage에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Vonage 통합 플랫폼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을 모든 주요 애플리케이션과 매끄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Vonage의 서비스 또는 특정 서비스 기능이 모든 지역에서 제공되지는 않을 수도 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 여부는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UI 수준 통합
최첨단 기능. 획기적인 단순성. 향상된 생산성.
Vonage 클라우드 전화 시스템과 CRM, 협업 및 다양한 비즈니스 생산성 애플리케이션을 모두 단일 플랫폼에 통합하여 직원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와 수익성을 개선하십시오.- 연락처 관리 및 통화 처리, 제어 및 실시간 기록을 위한 첨단 기능
-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모든 브라우저 또는 장치에서 간단히 접속 가능
통화량, 내역 및 사용량 데이터에 대한 통합된 CRM 통화 지표 및 보고
- 모든 통화 데이터를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의 기본 보고 대시보드에 동기화
-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전반에서 원활한 연락처 관리 및 일정 예약 기능
클릭 투 다이얼, 클릭 투 SMS, SMS 기록, Web Launcher 및 통화 메모와 같은 맞춤형 정의 가능한 CRM 통합 도구
- UI 수준 내장형 통합으로 앱 사이 전환 불필요
- 코드없이 워크플로를 맞춤형으로 정의하고 태스크를 자동화하는 빌더 도구
Vonage Integration Suite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효율에 따라 결정되는 업무 효율
Vonage Integration Suite는 CRM 및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Vonage 전화 시스템과 연결합니다. 팀원 손가락 끝에 놓인 올바른 CRM 데이터로 팀의 업무 효율과 생산성을 높이고 고객 서비스 품질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Vonage Integration Suite의 실제 동작 보기: 동영상 지금 시청

VBC for Teams
Microsoft Teams와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클릭 투 콜, 온콜 Teams 상태, 통화 제어, 통화 내역 등과 같은 프리미엄 통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Vonage for Salesforce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와 Salesforce 통합을 통해, 자동 통화 기록부 작업 및 모니터, 연락처 및 사례 생성, 통화 메모 캡처 및 실시간 사용자 활동 보고서 열람과 같은 혜택을 누리십시오. 더 나아가 Salesforce와 VBC를 단순하고 안정적이며 확장 가능한 컨택 센터인 Vonage Contact Center for Salesforce와 통합하십시오.
Vonage for Microsoft Dynamics
Microsoft Dynamics CRM의 고객 정보와 Vonage Business Communications를 완벽하게 통합하십시오. 향후 상호작용을 촉진할 고객 정보를 보존하기 위해 수신 통화 및 자동 저장 통화 활동에 대한 기록을 자동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