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ice Type: desktop
Skip to Main Content Skip to Main Content

ConnectWise 통합

ConnectWise 가입과 Vonage 비즈니스 전화 서비스가 하나로 통합되면, 연락처 번호에서 직접 전화를 걸고, 전화를 받고, 보이스메일로 통화를 전송하는 등, 많은 업무를 ConnectWise 시스템 상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Vonage for ConnectWise 통합을 통해 수신 및 발신 전화 팝업, 통화 내역 및 보고, 메모 삽입, 연락처 생성이 가능하며, 모두 즉각적으로 동기화되므로 팀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onnectWise Interface

간소화

간단한 호출 관리 및 보고

단순성

직관적인 통화 관리

효율성

간소화된 서비스 제공 워크플로
Illustration of a person walking on a path to Vonage.

강력한 클라우드 역량

네트워크에서 Vonage 통합이 구축되므로 ConnectWise 작업에 대한 안정성, 지연 시간 단축 및 서비스 품질 개선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 Vonage 회사 전화번호로부터 모든 수신 및 발신 통화를 자동으로 ConnectWise에 기록하십시오.
  • 신규 고객들과 통화하면서 신속하게 연락처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ConnectWise 연락처를 수동 또는 자동으로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가 착신 통화, 통화 메모의 최소 문자 제한 수, 맞춤형 통화 메모 제목 구조를 보여주는 통화 기록 창 자동으로 열기 등의 기능을 전사적으로 사용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부재 중 통화를 신속하게 확인하여 조치를 취하거나 사무실 밖에서 걸거나 받은 통화에 메모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ConnectWise logo

VBC 고객을 위한 지원

VBC 플랫폼에 통합 추가를 원하십니까? 다른 곳을 찾아볼 필요가 없습니다.
  • Vonage® for ConnectWise® 통합에는 Google Chrome™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 자세한 정보나 의문 사항은 Vonage 지원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Deskphone with Vonage logo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