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채널 선호도가 바뀌고 있습니다. 귀사는 이러한 변화를 따라잡을 수 있으신가요?
CX 통찰력 보기
Vonage for Microsoft Dynamics
묘기를 부리는 애플리케이션과는 작별 인사를 하십시오. Vonage for Microsoft Dynamics를 사용하면 Vonage 고객들의 손끝에 완벽한 기능 세트가 제공됩니다.

편리성
데스크탑 또는 모바일 장치로 어디에서든 업무 처리간소화
내장된 단일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시간 절약과 수고 경감효율성
낮은 오류 발생률로 간편하게 고객 정보 관리고객 데이터를 맨 앞에, 중앙에 배치
고객과 팀에 향상된 경험을 제공해야 할 때입니다. Vonage for Microsoft Dynamics를 사용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어떠한 웹페이지에서든 클릭 투 다이얼
Microsoft Dynamics 연락처 동기화 및 수신통화 화면 팝업 허용
메모를 캡처하여 Microsoft Dynamics에 저장
통화 데이터 자동 로그
통화 활동 창과 통화 활동 뷰로 가져온 개체 구성
Microsoft Dynamics에 SMS 메시지 기록
또한 당사의 컨택 센터 플랫폼과 Microsoft Dynamics 통합이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